★★★★☆
게임, 비디오 애니메이션, TV 애니메이션, 만화 등 여러 가지 미디어 매체로 만들어진 <닷핵> 프로젝트의 시발이 된 극장용 3D애니메이션. 무대는 가까운 미래의 일본 지방도시. 그리고 주인공이 잠입해 들어가는 온라인게임 속 상상의 세계다. 중학교 2학년 소녀 소라는 장대한 판타지 공간 속에서 게임 동료와의 소통으로 설레는 한편, 같은 반 소년 다나카와의 거리를 조금씩 좁혀나간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게임 속에서 의식을 잃는 사고가 속출하고, 다나카도 의식불명이 된다. 위기에 빠진 게임 세계와 다나카를 구하기 위해 소라는 행동을 개시한다. 전편이 3D로 만들어졌으며 입체감을 강조하지 않고 음영과 색채 또한 부드럽게 처리하여 손으로 그린 듯한 느낌을 주고 있다. 섬세한 연기와 표정은 물론 사춘기 소년, 소녀의 불안한 드라마 또한 탁월한 영상으로 재현되었다. (오하라_9회 일본영화제)
감상하기
★★★★★
근대화가 진행되어 다이쇼 로망의 한복판에 있는 일본의 제도, 도쿄. 화려한 제도의 이면에서는 모종의 이유로 평범한 인간으로 살아갈 수 없는 '뱀파이어'가 되어버린 자들이 숨어 지내고 있었다. 치명적인 문제를 안고 있음과 동시에 강인한 힘도 지니고 있는 그들에게 정부는 주목. 후천적으로 뱀파이어가 된 군 소속의 남성 4명에게 착안하여, 소수의 인원으로 다대한 성과를 내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육군금강철병계획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명목상 순직자로 처리된 4명은 발족한 '제로기관'의 부대원이 되어 태양광, 강한 냄새에 약함 등의 결점을 다이쇼 시대의 기술력으로 보완하면서 제도에서 벌어지는 괴사건과 관련된 특수임무에 임한다.
감상하기
★★★★★
어느 날 부턴가 의문의 목소리가 엘사를 부르고, 평화로운 아렌델 왕국을 위협한다. 트롤은 모든 것은 과거에서 시작되었음을 알려주며 엘사의 힘의 비밀과 진실을 찾아 떠나야한다고 조언한다. 위험에 빠진 아렌델 왕국을 구해야만 하는 엘사와 안나는 숨겨진 과거의 진실을 찾아 크리스토프, 올라프 그리고 스벤과 함께 위험천만한 놀라운 모험을 떠나게 된다. 자신의 힘을 두려워했던 엘사는 이제 이 모험을 헤쳐나가기에 자신의 힘이 충분하다고 믿어야만 하는데… 두려움을 깨고 새로운 운명을 만나다!
감상하기
★★★★★
오다 에이이치로의 만화 원피스의 애니메이션 시리즈. 1999년 10월 20일 첫 방영을 시작해 현재까지도 방영중이다. 장기 방영작 중 1990년대에 가장 마지막으로 방영을 시작한 애니이기도 하다.
감상하기
★★★★★
드래곤볼 애니메이션 시리즈 중에서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면서 가장 많이 알려진 애니메이션. 그래서 드래곤볼 애니메이션을 접할 땐 드래곤볼 Z와 사이어인 편을 권하는 경우가 가장 많다. 1989년 4월 26일부터 1996년 1월 31일까지 총 291회(+스페셜 2회)분으로 방영되었으며, 제작사는 마찬가지로 토에이 애니메이션이다. 이후 애니 오리지널 후속편으로 드래곤볼 GT가 방영되었다.
감상하기
★★★☆☆
보일 리 없는 것이 보였을 때 보면 안 되는 것을 보았을 때 당신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리고 그것들이 말을 걸어온다면 이쪽을 향해 다가온다면 당신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쏜살같이 도망치시겠습니까? 이상한 주술을 배우거나 아니면 영매사에게 부탁해서 그것들과 싸우겠습니까? 여고생 요츠야 미코가 선택한 것은 철저한 무시!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보이는 걸 깨닫지 못했다! 이것은 여고생이 강철 같은 정신력과 무시하는 스킬을 구사해서 이형의 "위험한" 존재들을 회피하는 이야기. 보이지 않을 뿐 그것들은 당신 주변에도 있습니다, 저기 뒤에...
감상하기
고객센터 02-6959-4221 이메일 tax@nestinter.com
주식회사 엔아이글로벌 / 대표 HAN JUNG SU / 사업자등록번호 228-81-05048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21-서울강남-00493호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555,5층
애니찜 웹사이트에 게시된 모든 컨텐츠들은 저작권법에 의거 보호받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또는 (주)엔아이글로벌의 승인없이 컨텐츠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복제·전송·배포 및 기타의 방법으로 저작물을 이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법적 조치에 처해질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Copyright ⓒ 2021 by ANIZZIM Media All Rights Reserved